CAFE

♣부산▒ 사랑방♣

Re: 6월12일 부산운영진 회의 안내결과보고

작성자예쁜멍게(부산 )|작성시간26.06.13|조회수163 목록 댓글 5

Re: 26년 하계수련회&댄스대회 부산운영진 회의결과보고

예쁜멍게(부산 )추천 0조회 026.06.13 06:56댓글 0

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1.일 시: 26년 6월12일 16:30~17:30
2.장 소: 범일동 단양집
3.참석자: 해운돌이,겸허,하늘동문,하늘가제,강심장,잠꾸러기,시몬,설화,안동역,안동역2,예쁜멍게(11명)
4.안 건: 하계수련회&댄스대회 참가의 건
- 차량섭외
- 참여회원 적극독려
- 경기대회 선수출전 독려
- 참가선수 격려용 소형플래카드 제작
- 각종 준비는 겸허부회장주도로 함
- 회의시찬조현황: 잠꾸러기 20만원,시몬 40만 3천원,안동역 20만원,하늘가제 10만원,하늘동문 20만원,
 해운돌이 10만원(중앙별도찬조), 강심장 10만원(중앙별도찬조),겸허 20만원(중앙별도찬조)
- 부산모임 명의로 중앙찬조 10만원지출
- 동종의 안건으로 4/27일 서면 명문정회의비 114,000지출결의
5.회의비: 203,000(시몬님 찬조)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부지 | 작성시간 26.06.13 수고 하셨네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3 고생하셨습니다 ~
  • 작성자나르샤 (중앙총무) | 작성시간 26.06.13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잠 꾸러기( 부산고문) | 작성시간 26.06.13 부산 동부 연수원
    시몬 회장님. 찬조도. 해 주시고
    운영진
    저녁 회의식대비도. 계산해. 주시고
    감사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 작성시간 26.06.13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