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오늘 서부모임 최다회원님들 참석^^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작성시간26.06.03|조회수208 목록 댓글 24

늘 90명 참석댓글. 넘기기 힘들던
서부모임 오늘 모임가는데 참석댓글만
98명 식사시간에 잠시. 물어보니
대략 118명 참석 ㅎ

구로디지탈단지역 공단무도장에서
오류역 청사콜라텍으로 이전할때만 해도
나름 걱정도 많았지만
이제 서서히 청사에 잘 안착하는듯요. ㅎ

더하여
오늘엔 오늘 멀리서 오신 스포츠댄스
좋아하는 회원님들을 위해 나름
최선을 다했고. ㅎ

코드맞는 회원님들과 저녁식사 상큼
달콤하게 마무리 잘 하고
평소보다는 좀 늦었지만

음방과 함께 하네요

오늘은

해바라기의
모두가 사랑 이에요와

샘브라운의
Stop

신청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꽃단비 녭
    오늘은 달콤달달한 저녁시간
    맞네요 ㅎ

    가장 궁금한
    부산 북구 개표는 아직까지는
    미개봉 이라

    졸려서 자다가 깨면
    확인 할까 하네요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03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부산이 고향이시구낭ㅎ
    한숨 줌시고 일어나
    결과만 보세요~~
    원하신 분이 되셨음 좋겠슴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09 아유 오늘엔 서부운영위원님!
    축하합니다
    등잔밑이 어둡다 라는말이 떠
    오름니다
    오늘엔 님! 이제야 답글을 다는
    제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음방이 있는날 댓글 을 썼는데
    이제야 필을 들어 답글 을 다는
    이 보스킹을 용서하여 주십시요
    사랑하는 오늘엔님! 얼마나 섭섭
    하셨겠어요
    미안하고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단디
    챙기고 꼼꼼히 살펴 보겠습니다
    겸손 하시고 친절 하신 오늘엔님! 반성 합니다
    비온 뒤에 땅이 굳듯이
    이런일이 있다가 다음에는 더
    친절해 지고 정감이 더 갑니다
    오늘엔 님! 다음을 꼭 지켜봐
    주세요
    오늘저녁 반성의 시간을 갖겠습니다
    저녁시간도 시원한 시간
    되셨음 합니다
    정말 미안하고 죄송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어이쿠야

    막 학원 저녁단체반에 와서
    보스킹님 댓글보는데. ㅎ

    별말씀을 다하시네요
    이제는 보스킹님 인품을 어느정도
    알기에 너무 소소한건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아무튼
    늘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남은시간도 평온한 하루되시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09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용서해 주시니 고맙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