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후 20시부터 포터맨 방송 출발 합니다...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08 포터맨 음방국장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20시 부터 22시까지음방국장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20시부터 끝날때 까지 수고좀해 주세요 우리 음방식구들과 함께 즐겁게 신청곡 한곡 한곡을즐청 하면서 행복한 시간 되겠습니다 수고 하세요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럼프 작성시간26.06.08 월요일 만나뵙는 포토맨 음방국장님!오늘도 수고 부탁 드리며행복한 마음으로 함깨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강(중앙고문) 작성시간26.06.08 노곤한 월요일 잠시나마 피로를 풀고자 포터맨 방송국장님 만나러 왔읍니다.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양강제비 작성시간26.06.08 함께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시간26.06.08 국장 형님~!오랫만에 인사올립니다잘지내셨지요~~~~^^뭐가 바쁜지 농띠부리다 간만에들왔심더~~~~!수고와 봉사에 감사드립미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08 오늘은 살살 졸려서일찍 꿈나라로 갈수도.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08 그럼 반칙입니다~~~!!아시져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08 꽃단비 어이쿠야 꽃단비님 무서버두눈 크게 뜨고즐청할듯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08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ㅋㅋ그럼요같은 공간에 함께인거이중요하죠ㅋ오늘 딴거 선물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08 꽃단비 아유 이쁜 꽃단비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노래 함께 즐청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08 오늘엔 님! 졸여도 우리 함께끝까지 함께 했으면 합니다참 많이 고맙습니다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08 숨죽이며 들을려고했는데흔적은 남겨야죠ㅎ들려주신곡 기쁜 마음으로즐청하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08 꽃단비님! 이쁘게도 말씀도하시고 이름도 꽃단비 님 너무아름다운 이름 입니다오늘 우리 함께 즐청 하면서 즐거운시간 되시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