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엔
사람둘이서있다
첫차로 떠나
막차로돌아오는
일기예보에없는날씨가불시착하면
빗방울보다먼저
부은발등마주나가는
그사람들이
우산 처럼 젖으며 서있네
허인혜시인글
가슴을 울이는 글이기에 올여봅니다
첫차. 방실이
정거장. 김수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터프가이짱 작성시간 26.06.08 즐청함니다
-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작성시간 26.06.08 항상 건강하고 행복 하세용 ㅎ
-
작성자꽃단비 작성시간 26.06.08 두곡다 댄스곡이네요~~
씬나게 듣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