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정거장

작성자안양강제비|작성시간26.06.08|조회수64 목록 댓글 9

그곳엔
사람둘이서있다
첫차로 떠나
막차로돌아오는
일기예보에없는날씨가불시착하면
빗방울보다먼저
부은발등마주나가는
그사람들이
우산 처럼 젖으며 서있네
허인혜시인글
가슴을 울이는 글이기에 올여봅니다
첫차. 방실이
정거장. 김수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08 안양강제비 안양 강제비 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노래 함께 끝까지
    즐청합니다
    함께 즐거운시간 되시자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선선해서 좋네요
    저녁시간도 달콤달달한
    좋은시간 보내시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터프가이짱 | 작성시간 26.06.08 즐청함니다
  •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 작성시간 26.06.08 항상 건강하고 행복 하세용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08 두곡다 댄스곡이네요~~
    씬나게 듣겠슴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