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음악 즐청을 하며..

작성자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08 아유 마이웨이 포항지회장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먼길 포항에서 이곳 서울까지 음방을 찾아주셔
    대단히 고맙고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노래 즐청합니다 즐거운시간 함께하겠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보스킹님
    안녕하십니까~~~~^^

    잘지내시지요~?

    언제나 사즐모에 진심이신분~~~!

    존경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다시 뵈올때

    인사올리겠습니다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08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아이고 마이웨이 포항지회장님!
    칭찬과 응원 들으니 힘이 납니다
    아무쪼록 좋은노래 함께 즐청
    하면서 즐거운시간 되십시요
    힘껏 응원 합니다
    참 많이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우강(중앙고문) 작성시간26.06.08 마이웨이 포항지회장님 멀리서 오셨네요
    반갑습니다. 같이 즐청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우강 중앙고문님
    안녕하십니까~~~!^^

    환영에 감사드리오며
    편한쉼 하시며 같이 즐청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08 마이웨이 포항지회장님
    반갑습니다 ^^

    요즘은 선선해서 좋네요
    건강하고 알찬 나날이 되시길
    바라면서
    즐청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오늘엔 서부 운영위원님

    반갑고 오랫만에 뵙겠습니다~^^

    하루 일상의 건강하심이 제1이겠지요

    감사드리오며 늘 건승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터프가이짱 작성시간26.06.08 언제얼굴보나요마이웨이지회장님방가방가요 함께즐청해요성
  • 답댓글 작성자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오~~!
    잘생기신 터프가이짱 아우님~~~^^
    잘지내시는가~!
    여름 지나 서울로 바람쐬러 가야제~~~~!
    보람원에서 먼저 상면하세~!

    함께 즐청하세 아우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08 댓글이 남자분들만ㅎ
    함께 즐청 하겠슴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꽃단비님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뵈네요~~!

    편안한 시간되시구 함께
    즐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08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잇기에서 오늘도 뵌거 같은데요ㅎ
  • 답댓글 작성자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꽃단비 ㅎㅎ 그렇게 되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포터맨(방송국장) 작성시간26.06.08 방가방가 입니다 ㅎ

    보고잡당 ㅎ

    항상 건강하고 행복 한 나날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ㅎㅎ 형님 미툽니당 ~~~^^

    건강하게 계시다 보람원에서 일단

    상면하시지요 ㅎ~!

    여름지나 서울 놀러가겠심더~~~~!^^
  •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08 오모나
    첨 듣는데 노래좋으네요
    다운받아 들어야겠다^^;;
    외로운 술잔~
  • 답댓글 작성자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ㅎㅎ 좋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저의 애청곡이지요~~~^^;

    감사합니다 꽃단비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