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하루가지나가고있네요
뭐든잘되야되는데잘안풀리네요
잘플리기를 바라면서
정의송님의옛날애인
나훈아의이루지못한사랑
박우철의 아버지인생
청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단비 작성시간 26.06.08 화이팅
하시길 바라며
즐청하겠슴다^^*
-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작성시간 26.06.08 좋은 선곡 같이 들어요.
잘 준비 하겠습니다 ㅎ
-
작성자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시간 26.06.08 힘들수록 의지를 잃지마시고
더 잘챙겨 드시고
배가 불러야 힘을 쓰제~~~~^^
쳐지지말고
파이팅 하시게 아우님~!
건투를 빌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