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CJ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수요일 저녁을 아름다운 음악으로
채워 주시는 송지아CJ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하루의 피로를 잠시 내려놓고
좋은음악 과 함께 할수있는 이 시간이
참 소중하게 느껴 집니다
늘 정성어린 진행으로 음방식구들 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주시고 즐거움과
행복을 선물해 주시는 송지아CJ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도 멋진방송을 부탁 드리며
모든 음방 식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신청곡 으로 흘러간 트롯트
1 하춘화--마산항에 비가 내린다
2 김만수---푸른시절
이상 두곡을 따뜻한 가사에 추억을
떠 올리며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오늘도 송지아CJ님과 함께 하는
행복한 수요일밤 아름다운 음악이
가득한 방송이 되기를 원 하며
송지아 님의 추억속으로 푹 빠져보고
싶습니다
힘차게 응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6, 6, 10, 수요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 26.06.10 와우
오늘도 일찍 오셔서
음방과 함께 하시네요. ㅎ
멋지십니다요
-
작성자호롱불(춘천) 작성시간 26.06.10 온통 송지아,송지아,송지아님 속으로
풍덩하셨네요. 그럴만한 송지아님 맞아요.ㅋㅋ방가 -
답댓글 작성자호롱불(춘천) 작성시간 26.06.10 보스킹 저도 무척 공감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