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아기다리고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90 목록 댓글 16

기다린 수요일저녁
청량제 목소리를듣고파
기다리며 알바중입니다
더워서 땀을 얼마나 흘리는지
아 겨울이 그립네요
청곡 태진아 두여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넵 방장님
  •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10 방장언니
    함께 즐청하겠슴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응 고마워 단비얌
  • 작성자이쁜그리움 | 작성시간 26.06.10 더운데 고생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김(끝말잇기 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랜만입니다 그리움님 방가방가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