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요즘은 웃을 일. 보다는. ㅎ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136 목록 댓글 21

현실적으로는

주가폭등으로 주식부자들도
많이 생겼고,
반도체 호황으로
억대 성과급 받는 이들도 많이 생겼지만,

또 한편에서는 누구는 구조조정 대상자가
될까봐 노심초사하고

환율은 1523원대로 껑충띤 고환율에, 고물가
중동전쟁 여파로 개인 파산도 늘고

대다수 보통시민들은
은근슬쩍 고통스러운데. ㅎ

투표용지 부족사태로 연일 시끄러우니

보통시민들. 입장에서는
짜증나고 배 아플 일들이 더 많지만
어쩌나요 ㅎ

화내고
분노한다고 모든게 해결되지는 않잖아요 ㅎ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행동에는
전염성이 있기 때문에 먼저 웃는 사람들을
보면 따라웃게 되고, 먼저 짜증을 내면
덩달아서 짜증을 낸다니

언제나 나부터 긍정적으로
밝은 미소와. 웃음으로. 더불어 함께
지혜롭게 생활 합시다요 ㅎ

오늘은

김범수의
하루

윤수현의
꽃길. 신청합니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0 늘상 애너지가 넘치는
    오늘앤 님 저도 즐청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늘상. 바쁜 와중에도
    틈틈히 여유시간을 잘
    활용하시는듯요. ㅎ

    무도장이 가까운데 있는것도
    어떤때는 큰 복 같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0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그나마 두씨네가 젤루
    가까워요 의정부역에도
    크게 생겼다는데 모르는낮선 곳이라 혼자는 어색해서 못가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해피우먼 대화방장 그렇죠 ㅎ

    수아님, 스키아님,엘리사님등
    의정부팀 번개 한번하셔서
    함께 다녀오시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0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그분들 저랑별루안친해요
    몇번 데쉬 해봤는데
    안넘어와요 ㅎㅎㅋ
    안녕히주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