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랑에 빠지면

작성자호롱불(춘천)|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지아(CJ) 작성시간26.06.10 호롱불님^^
    사랑에 빠지면 ㅎㅎ
    건강을 위하여
    그 보약같은 사랑에 잠기옵소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만병통치약이 사랑하는것이드라고요. 예수님도 부처님도 그리셨잖아요.
    상사병만 조심하고요 ㅋ
  •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10 춘천에 호롱불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적당히 사랑에 빠지면 좋습니다
    너무 지나치지만 마시고 사랑에
    한번 빠저 보세요
    만병통치약 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음방 에 한번
    같이 빠져 보자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보스킹님 열심히 참여하시네요.ㅎ저는 이제 패물이라 조용히
    송지아cj님방에서 사즐모님 일부와 대하고 있답니다.체력만 안딸리면 자주 모임에 참여하고 싶은데 마음대로 안되는군요 ㅎㅎ서로 사랑하며 삽시다ㅎ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10 호롱불(춘천) 춘천에 호롱불님! 힘내세요
    아직은 정정 합니다
    좋은음악 듣고 화이팅!해요
    함께 즐청 하겠습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트럼프 작성시간26.06.10 사랑을 하면은 건강해 진답니다.
    즐거운 음악과 함깨 사랑 하세요.
    즐청 할깨요.
  • 답댓글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트럼프님.
    방가워요.
    사랑하는 마음은
    모든것을 버리고
    가벼히 사는 마음에서 나오는것 같아요. 늙은이의 사랑은
    욕심과 시기와 질투를 버리니 더 아름다운것 같아욤ㅎ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10 트럼프님! 맞아요
    사랑을 하면 모든몸이 회춘
    됩니다
    함께 즐청 하겠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보스킹 산속 깊이 들어가면 좋은 공기에 기분 좋잖아요.
    기분 좋으면 건강해지듯 ㅎ
  •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10 아무튼
    누군가를 사랑하는 열정이
    부럽네요 ^^

    저는 이제는
    불가근 불가원. 입니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오? 불가근 불가원?
    아니되옵니다.
    사랑은 불륜이 아니옵니다.
    성경에도모두를 사랑하라했잖아요.소설,영화속의 사랑 보세요.
    남의 여자 남자와의 사랑 아닌가요? ㅍㅎㅎ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10 우리 오늘엔 님! 사랑에 한번
    빠져보세요
    젊어 집니다
    음방에서 함께 즐청 하면서 즐거운시간 보내자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보스킹 보스킹님 통하네요 ㅋㅋ
  • 작성자 이쁜그리움 작성시간26.06.10 상사병은 짝사랑인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맞아요.
    사랑에 빠지면 정신적으로 볼때
    상사병 증상이 온다는것. 사랑을 모르는 사람은 상사병 증상 없을 같아요 ㅋ
  •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시간26.06.10 상사병은 좋은겁니다
    아직도 감성이
    쏴라있다는 증거이니까 ㅎ
    즐청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사랑에 빠지면
    이런 저런 언행이 표현 되는데 정신적으로 볼땐
    잘못하면 상사병 증상이 온다는거죠.
    사랑에 빠지면 그것 자체가 병적 증상이라고도 볼수 있겠죠. 그대없으면 못살겠고 눈만뜨면 그대가 보고싶고 그게 상사병 증상 아니겠어요? ㅎㅎ눈감기전까진 사랑하는 마음은
    갖고있는게 아름다운 인간이겠죠 ㅎ
  •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10 단비도 호롱불님처럼
    사랑에 빠지고싶다
    그리고 호롱불님처럼
    증상을 겪고싶으다~~~!!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으익!.
    단비님은 절대 안돼요.
    망신 스러워요. ㅎㅎ
    아니여요.사랑 하세요.삶에 의욕이 생겨요.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