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실직고 합니다ㅋ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지아(CJ) 작성시간26.06.10 말해 무엇하리요 ㅎㅎ
    컴백이 한참 유행할 당시
    기똥찼드랬었지요
    부기우기 댄싱슈즈야 말 할 것도 없지요
    생각만해도 신바람났던 그 시절속으로
    퐁당 하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좌우지간 신나는 팝송만
    나오면 주체할수없는 끼가 그님이 왔어요 ㅎㅎㅋ 감사 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 송지아(CJ) 작성시간26.06.10 해피우먼 대화방장 
    그 님이 ㅎ
    춤신 강림하오시면
    훨훨 훠이훨훨 날아오르지용 ㅎ
    그 느낌 아니까능~♡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10 해피우면 대화방장님! 이실직고
    합니다 해서 저는 방장님이 큰 죄라도 짓는지 알았어요
    음악에 빠졌군요
    우리마음 을 다듬어 주는것은
    음악과 춤 뿐이 없어요
    다 잊으시고 오늘 송지아CJ님의
    추억속으로 한번 빠저 보세요
    그냥 즐거울 겁니다~!
    함께 즐청 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힘들고 시간도없다하면서
    들른땐 다들르고다니니
    제자신이
    이중인격자 같아서요 ㅎㅎ
    음악은 참좋은것같아요
    우울하다가도 기분이 업되는걸 보면 음악보다
    더좋은 약도 없는것 같습니다 즐밤함께 하셔요~^^♡
  • 작성자 트럼프 작성시간26.06.10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은
    마음이 좋으신 분 입니다.
    추억의 신청한 노래 즐청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감사합니다~^^
    함께즐겨보세요~♡
  •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10 최근에도 생노병사에. 댄스이야기가
    나왔지만

    음악과 함께 하는 댄스는
    진짜 삶에 활력소이자
    노후생활에 존재의 이유 인듯하네요 ㅎ

    오늘 낙원 탈의실에
    요런 광고물도.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우리댄스인들은 탁월한
    선택을한겁니다 안그럼
    다들 이나이에 어디가서
    뭘하겠습니까?ㅋ 절때루
    후회는 안합니다 ㅎ
    즐밤도 되세요~♡
  • 작성자 이쁜그리움 작성시간26.06.10 좋아하는 음악이 나오면
    앉아있질 못하고 나를 춤추게 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유난히도 참을수없게 만드는 음악들이 있어요
    두씨네 는 사실 춤발을
    약하지만 음악이 끝내주ㅢ요 아는사람은 다알지요
    즐밤되세요~^^♡^^
  •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시간26.06.10 음악을 아는 사람은 춤도 즐겁고 가슴도 뛰겠죠.
    저도 음악이 넘좋고 춤도 넘좋고 미치겠다는 생각이들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술한모금입에 안대고도
    흥끼가발동하면 제어가
    안되네요 제가 좀 주책인가봐요 ㅎ
    행밤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시간26.06.10 해피우먼 대화방장 ㅋㅋ 사즐모 역사가 술과 춤으로 이루어졌어요.
    요즘 많이 자제되었더군요 ㅋㅋ
  • 작성자 포터맨(방송국장) 작성시간26.06.10 부기우기..
  • 답댓글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국장님굿밤 숙면 하세요~^♡^
  •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10 이쁜 해피우먼님
    신청곡을 못들었어요
    가끔은 통화가ㅋ
    폰 던져 버릴수도 없고 말이져~~ㅎ
  • 답댓글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어찌하다보면 그럴수도
    있죠 ㅋㅋ
    저도 통화하다
    첨신청곡은 지나칠때
    있어요 ㅎㅎ 느낌이좋은
    단비님 숙면도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