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중순 힘내십시요!

작성자보스킹|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15 오늘도 변함없이
    일찍오셨네요. ㅎ

    어제 정통사교에서의 함께
    즐건하루는. 잘 보냈네요

    좋은노래
    즐청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유 오늘엔 님! 이렇게 늘 맨먼저 댓글 주셔 진심으로 감사해요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 즐청
    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바람돌 작성시간26.06.15 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우리 바람돌 님!오늘도 즐거운
    노래 함께 즐청 하면서 즐거운
    시간 우리 함께해요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트럼프 작성시간26.06.15 보스킹형님의
    힘 내십시요!
    이 한마디에 엄청 용기를 받습니다.
    오늘도 일등으로 참여해주신
    열정에 감사 드리며
    이 저녁에 신청하신 노래에
    함깨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유 우리 음방에 시인 트럼프 님! 힘내십시요 한마디에 용기를
    얻었다니 기분 좋습니다
    좋은노래 함께 즐청합니다
    우리 함께 즐거운시간 맹글어
    가자구요
    참 많이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포터맨(방송국장) 작성시간26.06.15 항상 감사합니다 ㅎ

    보너스 곡 준비 하겠습니다 ㅎ

    항상 감사합니다..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국장님! 항상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좀 해 주세요
    좋은진행을 듣노라면 옛 생각이
    납니다
    좋은 보너스곡 도 즐감합니다
    노래 참 좋아요
    즐청 합니다
    참 많이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15 조금만 늦으면 보스킹님
    신청곡은 못듣는군요ㅎ
    아쉬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유 아쉬워라 박재현의 깜박이를 켜고 오세요
    노래가 참 좋아요
    우리 꽃단비 님 언제 들을기회
    생기면 한번 들어 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고
    집에 가세요
    함께 즐청합니다
    참 많이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15 보스킹 박지현 넘나 좋아합니다
    깜박이도ᆢ
    넘나 좋아해요
    귀여운 지현이~~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꽃단비 아유 그러시군요
    제신청곡 못들으신것 못내
    아쉽네요
    다음 기회가 또 있을거예요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