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뭐니뭐니해도 사즐모 모임이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람돌 작성시간26.06.15
    그렇네요.
    오늘엔형을 최소 한 달에
    한 번은 만나게 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바람돌님도
    최근에는 3~4번은 만나는듯요 ^^

    자주 만나야
    정도 더들고, 더 반갑지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트럼프 작성시간26.06.15 자식들보다 형제들보다
    자주보는 사즐모회원분들 이죠.
    오늘도 월요일 음방에서
    오늘앤 형님과 함깨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어제는 트럼프님이 안보여
    포터맨 음방국장님이 쓸쓸해
    보이더군요. ㅋ 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트럼프 작성시간26.06.15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어제는 결혼식 때문에 참석 못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트럼프 알쓰요 ^^

    편안한 쉼이 있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시길요
  •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15 오늘엔 님! 좋은글 감명깊은글 을 즐감 하면서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어쩜 글을 이렇게 짜임새 있게
    잘 쓰시는지 마음에 감동이 찡
    하게 옵니다
    음방에 시인님 이 트럼프님
    다음으로 탄생 될거 같아요
    노래도 좋고 아무튼 힘차게
    즐청 합니다
    우리함께 즐거운시간 만들어
    가자구요
    감사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보스킹님의 멋진 후기글이
    생각나서 겸사겸사 적어보았네요 ㅎ

    모임에서 늘 정겹게 반겨주셔서
    다시한번 감사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15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아유 오늘엔 님! 참 고마운말씀
    주셔 마음 기쁨니다
    언제나 즐거운 댓글 주셔 눈물나게 고맙습니다
    오늘도 힘찬 응원 을 합니다
    참 많이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포터맨(방송국장) 작성시간26.06.15 어서오세요 ㅎ..

    방가방가 입니다

    잘 준비 하겠습니다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무더워 지는데
    건강관리 잘 하시면서
    음방과 함께 하시길요. ㅎ

    터프가이짱님 덕분에
    군산항아 몇번들었네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15 귀가하며
    (저녁운동) ㅋ
    함께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오늘 무더운 날씨에 근무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요 ^^

    우리 사즐모 음방에
    홍일점 고정멤버 이신데

    오늘도 함께 해서 반갑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15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에긍
    국장님 방송듣고 수정 운동이라
    썼는데요ㅎ
    평생 주부랍니다ㅎ
    함께여서 대빵 반갑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꽃단비 와우
    평생주부 라시니
    결혼 아주아주 잘하셨네요 ^^
    굿 입니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15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오모나ㅎ
    그런거예요ㅎㅎ
    하고픈게 있었는데
    당췌 얼라로 보는거예요ㅋ
    낙원에 몇요일 가시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꽃단비 요즘은
    주중에는 월요일
    주말은 1,3주 일요일과 토요일에
    한두번씩(사즐모 모임 안가는 날)
  •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15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월요일 입력~~
    볼일보러 가는길 기회되면
    들려보겠슴댜~~^^;;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꽃단비 녭
    편안한 여건이 되시는 날 오세요

    요날은 댄포존이 널널해서
    주로 연습하러 2시반쯤 갔다가
    5시쯤 귀가 하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15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넵~~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