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보스킹작성시간26.06.15
포터맨 음방국장님! 더운날씨에 퇴근 준비 하시느라 수고 하십니다 늘 그랫듯이 오늘도 따뜻한 목소리로 정성가득한 진행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방송으로 좋은추억 선물해 주세요 수고 하십시요 처음부터 끝까지 즐청 합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작성자보스킹작성시간26.06.15
아유 꽃단비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밖에서 즐청 하신다고 하셨네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 하시고 활기찬 모습으로 사즐모 모임에서 도 한번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게 좋은노래 즐청 하세요 노래 들으면서 집까지 조심히 들어가세오 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