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덥다~~^^

작성자모닥불|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5

말이 필요 없다...덥다...낼은 더~덥다네~습기가 많아서 그런가..더~ 더운 생각도 들도....마음편히 가지고...음악신청방에서 편안한 자세로...더위를 잊으려 합니다...^^
1.Skeeter Davis - The End Of The World
2.Anne Murray - You Needed Me
3.Sarah Brightman-Nella Fantasia
혹시~~시간되시면 나중이라도...
Celine Dion-My Heart Will Go On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덥지만
    내일은 더 덥다네요. ^^

    점점더 더워지니
    무리하지말고 술도. 쪼끔은
    줄이시길요. ㅎ

    건강 최고 입니다
    즐청할깨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15 모닥불 님! 안녕하세요
    어서 오십시요 반갑습니다
    좋은노래 함께 즐청 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 작성시간 26.06.15 날씨 가 더운날..

    방가방가 입니다 ㅎ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양강제비 | 작성시간 26.06.15 부채 여기요
    홧띵 입니당
  •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 작성시간 26.06.15 엔딩곡 굿나잇 입니다 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