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필요 없다...덥다...낼은 더~덥다네~습기가 많아서 그런가..더~ 더운 생각도 들도....마음편히 가지고...음악신청방에서 편안한 자세로...더위를 잊으려 합니다...^^
1.Skeeter Davis - The End Of The World
2.Anne Murray - You Needed Me
3.Sarah Brightman-Nella Fantasia
혹시~~시간되시면 나중이라도...
Celine Dion-My Heart Will Go On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