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보스킹작성시간26.06.15
포터맨 음방국장님! 오늘도 수고많았어요 모임 없는날엔 음방이 있어 나에게는 크나큰 힘이 되고 행복 합니다 정신없이 듣던 음방이 마감시간을 알려 주시니 조금은 아쉽네요 그러나 시간은 지켜야지요 20시 부터 22시까지 2시간이 언제 간지 모르게 가버렸네요 다음주 월요일을 기약하고 수요일에 또 송지아CJ님이 기다리고 있네요 오늘 음방국장님!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주 월요일에 다시 뵙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십시요 푹 숙면 취하세요 고운꿈 꾸세요 감사합니다 ~!!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