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음방이 있어 내 삶에 활력소가 되고있다

작성자보스킹|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시간26.06.17 일찌감치 들어오셨네요 ㅎ
    자아님먼저 출첵인사해야
    되는줄알고 참고기다리는
    중이네요 ㅋ
    모리나 저도 즐겨듣던곡이네요
    나이탓인지 맨날들어도
    역씨 올드팝이 좋아요
    두곡 잘 즐청하겠습니다
    즐밤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아유 해피우먼 대화방장님!
    응원글 주셔 겁나게 고마워요
    오늘 맨 처음받는 댓글 정감이
    갑니다
    좋은시간 좋은음악 좋은사람들
    함께 즐청 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송지아(CJ) 작성시간26.06.17 보스킹님^^
    추억의 명곡들 가져오셨네요
    저녁은 드셨을까요~~
    멋진 곡 즐청하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아유 송지아CJ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송지아 님의 추억속으로
    흠뻑 처음부터 끝까지 빠져 보겠습니다
    좋은진행과 함께 흘러간 팝송도
    함께 음방식구들과 즐청 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좀 해 주세요
    언제나 늘 고맙습니다
    수고 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시간26.06.17 보스킹님 반가워요.
    오늘도 송지아 cj님 음악 방송을 더 좋은 명품으로 만들어 봅시다요 ㅎ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저도 참 반갑습니다
    오늘 좋은노래 함께 즐청 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슈슈(남부) 작성시간26.06.17 진짜 멋진 추억의팝송
    신청하셨네요 즐건 맘으로
    즐청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네 슈슈님! 진짜 반갑네요
    음방에 함께 탑승하니 더욱
    기쁨니다
    좋은노래 함께 즐청 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17 오늘은 기필코
    보스킹님 신청곡 듣고 말꺼야~ㅋ
    전화오면 어카지ᆢ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아유 이쁜 꽃단비 님! 응원 댓글 까지 주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함께 즐청 합니다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17 하여간
    매사에 적극적이고 열정이
    가득하시네요. ㅎ

    오늘도 귀에 익숙한 노래들
    즐청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오늘엔 님! 오늘도 반갑습니다
    좋은글 좋은노래 즐청 하면서 즐거운시간 보내겠습니다
    다 함께 즐청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트럼프 작성시간26.06.17 보스킹형님!
    자주 뵙네요.
    오늘도 일찍 오셨군요.
    명곡 신청 하여주셨네요
    즐청 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음방의 시인 님! 반갑습니다
    이것도 인연 입니다
    어제는 소 모임에서 오늘은
    음방에서 참 행복 합니다
    좋은노래 함께 즐청 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안양강제비 작성시간26.06.17 즐거운하루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 안양 강제비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반갑습니다
    우리 함께 좋은시간 만들어
    가자구요
    좋은시간 감사합니다
    늦게 인사 드려 죄송합니다
    좋은휴일 되시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