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이번 여름을~~

작성자슈슈(남부)|작성시간26.06.17|조회수103 목록 댓글 21

어떻게 잘 보낼까
궁리중임다~ㅎ
바닷가에서 살까
계곡에서 살까
에어콘 틀어놓고
집에서 살까
신박한 생각 있으신분
얘기 좀해주세요~ㅎ
김창완의 너의의미,
청춘 두곡 청곡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17 슈슈님
    요즘 바쁘셨나봐요~~
    여름엔 바닷가가 최고죠
    단비도 담주에 속초로
    날라갑니다

    즐청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슈(남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일찍 휴가 가시나봐요
    즐건 여행되시와요
    함께 즐청할게요~♡
  •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 | 작성시간 26.06.17 청춘....
    이 노래는 항상 겹쳐지는 상황이 있어요.
    1983년 9 월 말 논문 쓸 때...
    왜 이 노래와 내가 처한 상황의 싱크로율이 딱이었는지.
    평생 잊혀지지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슈슈(남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그런 사연이 있으시군요
    이제 청춘을 추억속에서
    나마 만나며
    살아가는 거겠지요~ㅎ

  • 작성자안양강제비 | 작성시간 26.06.17 해왜여해이 최고
    방콕 방글라데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