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잘 보낼까
궁리중임다~ㅎ
바닷가에서 살까
계곡에서 살까
에어콘 틀어놓고
집에서 살까
신박한 생각 있으신분
얘기 좀해주세요~ㅎ
김창완의 너의의미,
청춘 두곡 청곡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단비 작성시간 26.06.17 슈슈님
요즘 바쁘셨나봐요~~
여름엔 바닷가가 최고죠
단비도 담주에 속초로
날라갑니다
즐청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슈(남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일찍 휴가 가시나봐요
즐건 여행되시와요
함께 즐청할게요~♡ -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 작성시간 26.06.17 청춘....
이 노래는 항상 겹쳐지는 상황이 있어요.
1983년 9 월 말 논문 쓸 때...
왜 이 노래와 내가 처한 상황의 싱크로율이 딱이었는지.
평생 잊혀지지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슈슈(남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그런 사연이 있으시군요
이제 청춘을 추억속에서
나마 만나며
살아가는 거겠지요~ㅎ
-
작성자안양강제비 작성시간 26.06.17 해왜여해이 최고
방콕 방글라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