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자기보다 나이가 더 많은
남자 형제를 오빠라고 부르잖아요?.
높힘말은 오라버니ㅎ.
요즘 여자들은 유행스럽게 자기보다 나이가 많은 남의
남자를 오라버니라고들 하죠.
어떻던 나이들어도
오빠라고 불러주니 좋죠.
송지아cj님,
저를 읖빠라고 한번만 불러주면 안되나요? ㅍㅎㅎ
1,황금길(아니면 풍금)의
홍도야 울지 마라.
2, 금잔디의 오라버니
3, Helene Fischer의
Hundert Prozent.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좀 쑥스러운것 같으네요. ㅋ송지아님은 애교쟁이라 ㅋㅋ 오라버니라 불러 주세요 ㅋ
-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 작성시간 26.06.17 잘 지내셨지요? 형님 ~~!!!
방금 마구 불러줬으니 수지 맞으셨네.
일단 트로트 부터., -
답댓글 작성자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송지아님은 방송 애교가 몸에 배어 있으니 오빠라 부르니 좋은데 다른 여님들은 오라버니가 좋은 같아요.ㅎ잘 계시죠.춤방에도 자주 가시고?ㅎㅎ
-
작성자안양강제비 작성시간 26.06.17 행복한하루 응원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호롱불(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해요.
저가 행복해 보이죠?
행복한척 할뿐이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