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오늘만을 기다렸다 ㅋ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138 목록 댓글 29

오늘은 모가지가 안돌아가서
퇴근길 에 한의원들러
문리치료 부황 침 마사지 등
할수있는건 다 하고왔다
어그제 퇴근길에 장보고
엄청무거운걸 매고왔더니
탈이난건지 잠을잘못잔건지
자세가 안좋은건지
암턴
이러다간 춤도 못추고
놀러도 못가겠다싶어
일단 치료부터 받기로 했죠

젊은척 티안내려고해도
몸이 따라주질않네요 ㅋ
병은자랑하라고 해서 ㅎ

아픈게 자랑거리는
아니지만 글타고 숨길
필요는 없잔아요?~^^
쓰다가보니 음방인데
서론이 너무 길어졌네요

저는 뭐니뭐니 해도
소식적에 듣던 올드팝이
젤루 땡겨요
들을수록 신나고 질리지도
않고요~^^

신청곡은
Joy
Touch By Touch

Eruption
One Way Ticket

두곡 신청합니다

언제들어도 상큼발랄한
음색으로 기쁨주시는
지아 cJ 이님 수고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꿀밤 꿀잠 꿀몽 까지꾸셔요~^^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18 아이고 이룽
    대화방장님 아프시면
    제 마음이 더 아파요ㅡㅡ
    건강 잘 챙기세요
    치료 꾸준히 받으시고
    조심 또 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옴오나!
    예쁜 매력적인
    자스민님 염려 고맙습니다
    많이 호전되고있어요
    그날은 진짜 심각했어요
    목을 움직일수가 없으니
    그상태로는 춤이고 나발이고 암것도할수가
    없었거든요
    맛점도 하셔요 ~^♡^
  • 작성자퍼플사랑(북부총무) | 작성시간 26.06.18 이제 조금씩 몸건강
    생각해서라도 무리
    하지말아요~~
    살살 오래 함께
    놀려면~~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호전되고 있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고마워~♡
    짐도 한의원갔다가
    집에가는중~
    담주나 오라네 ~^^
    즐저도하고 즐밤보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