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모가지가 안돌아가서
퇴근길 에 한의원들러
문리치료 부황 침 마사지 등
할수있는건 다 하고왔다
어그제 퇴근길에 장보고
엄청무거운걸 매고왔더니
탈이난건지 잠을잘못잔건지
자세가 안좋은건지
암턴
이러다간 춤도 못추고
놀러도 못가겠다싶어
일단 치료부터 받기로 했죠
젊은척 티안내려고해도
몸이 따라주질않네요 ㅋ
병은자랑하라고 해서 ㅎ
아픈게 자랑거리는
아니지만 글타고 숨길
필요는 없잔아요?~^^
쓰다가보니 음방인데
서론이 너무 길어졌네요
저는 뭐니뭐니 해도
소식적에 듣던 올드팝이
젤루 땡겨요
들을수록 신나고 질리지도
않고요~^^
신청곡은
Joy
Touch By Touch
Eruption
One Way Ticket
두곡 신청합니다
언제들어도 상큼발랄한
음색으로 기쁨주시는
지아 cJ 이님 수고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꿀밤 꿀잠 꿀몽 까지꾸셔요~^^
-
작성자자스민(일산운영위원) 작성시간 26.06.18 아이고 이룽
대화방장님 아프시면
제 마음이 더 아파요ㅡㅡ
건강 잘 챙기세요
치료 꾸준히 받으시고
조심 또 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옴오나!
예쁜 매력적인
자스민님 염려 고맙습니다
많이 호전되고있어요
그날은 진짜 심각했어요
목을 움직일수가 없으니
그상태로는 춤이고 나발이고 암것도할수가
없었거든요
맛점도 하셔요 ~^♡^ -
작성자퍼플사랑(북부총무) 작성시간 26.06.18 이제 조금씩 몸건강
생각해서라도 무리
하지말아요~~
살살 오래 함께
놀려면~~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호전되고 있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고마워~♡
짐도 한의원갔다가
집에가는중~
담주나 오라네 ~^^
즐저도하고 즐밤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