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의 달이라기에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작성시간26.06.17|조회수72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은 그런 달이라지요.하도 어수선한 주변이지만그래도 순국선열에게 부끄럽지 않게 살아야겠습니다.그래서 청하는 곡양희은 - 늙은 군인의 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7 이런곡도 있었어요제가 너무 무지했네요 ㅋ즐청합니다 숙면도 하세요~♡ 작성자슈슈(남부) | 작성시간 26.06.17 이노래 옛날에 어떤 가수가 부르는데감동이였어요즐청할게요~^^ 답댓글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3 절 까지 나오길 기대합니다. 작성자안양강제비 | 작성시간 26.06.17 흘러간 내청춘. 아싸 답댓글 작성자안양강제비 | 작성시간 26.06.17 푸른제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