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보훈의 달이라기에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작성시간26.06.17|조회수72 목록 댓글 16

6월은 그런 달이라지요.

하도 어수선한 주변이지만
그래도 순국선열에게 부끄럽지 않게 살아야겠습니다.

그래서 청하는 곡

양희은 - 늙은 군인의 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7 이런곡도 있었어요
    제가 너무 무지했네요 ㅋ
    즐청합니다 숙면도 하세요~♡
  • 작성자슈슈(남부) | 작성시간 26.06.17 이노래 옛날에 어떤 가수가 부르는데
    감동이였어요
    즐청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3 절 까지 나오길 기대합니다.
  • 작성자안양강제비 | 작성시간 26.06.17 흘러간 내청춘. 아싸
  • 답댓글 작성자안양강제비 | 작성시간 26.06.17 푸른제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