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맨 음방국장님! 안녕하십니까?
새로운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어김없이 아름다운 선율로 우리 사즐모
회원님들 의 마음을 활짝 열어주시는
국장님의 방송이 있어 참 행복합니다
주말 동안 재 충전은 잘 하셨는지요?
언제나 변함없는 열정과 따뜻한 목소리로
방송실을 지켜주시는 국장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림니다
국장님께서 정성껏 골라주시는 음악
덕분에 이번 한주도 음방식구들 모두가
건강하고 즐겁게 춤추며 소통하는
행복한 시간들이 될거 같습니다
오늘 방송도 마지막 까지 멋지게
이끌어 주시길 응원 하며 국장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면서 흘러간
팝송 두곡을 신청합니다
신청곡
1 Electvic Light Orchestro(ELO)~
(Mr. Biue Sky)
2 OIivia Newton John~Physical
이 올드 팝송 두곡을 우리 음방식구들과
많은 회원님들 과 함께 신명나게
듣겠습니다
국장님을 응원 합니다
수고하십시요
2026, 6, 22, 월요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