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후 20시부터 포터맨 방송 출발 합니다..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22 포터맨 음방국장님!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오늘도 정겨운 진행 부탁 드리면서 즐겁게 선곡 즐청하고 있습니다 수고좀 해 주세요힘차게 응원 합니다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22 월요일 평온한 저녁시간 이네요 ^^함께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럼프 작성시간26.06.22 월요일은 음방에서 함깨 하는날~~오늘도 많은 수고 부탁 드림니다.국장님!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강(중앙고문) 작성시간26.06.22 포터맨 방송국장님 시간늦지않게 잘들어 가셨는지요?새롭게 시작하는 한주의 월요일 오늘도 멋지게 음방 출발해요항상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22 우강고문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 해주셔즐거운 음방 시간 되기를응원 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슈(남부) 작성시간26.06.22 한주 빠졌는데 무지 오래된거 같은 느낌이~ㅎ오늘 저녁 일찍먹고 함께 합니다국장님 오늘도 수고하십시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22 슈슈 님!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오늘도 음방에 함께 탑승하여즐겁네요함께 즐청 합니다즐거운 되시길 응원 합니다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22 저만 그런가요음악이 자꾸 끊겨서 도를 닦고 있답니다~~비도 오는데 말이져ᆢ^^;;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22 아유 이쁜 꽃단비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 좋은노래 즐청 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22 보스킹 보스킹님방가방가예요노래를 듣지 못하니넘나 답답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