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랫만에 낙원에서 주말을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슈슈(남부) 작성시간26.06.22 언제나 즐거운 인생을 사시는 오늘엔님 화이팅!
    함께 들을게요~^^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아싼님도 낙원에서 오랫만에 보아서
    진주님과 한춤후 3명이서
    음료수 한잔하면서 즐담 했네요 ㅎ

    치과치료 중이라 술은 절주모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22 아유 우리 오늘엔님! 이곳에 와
    계신걸 늦게야 확인 했네요
    어제나 늘 좋은글 감명깊은글 로
    음방 식구들과 정가어린 글 잘
    즐감 합니다
    오늘도 좋은글 즐감 하면서
    좋은노래 즐청 합니다 즐거운시간 함께해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오늘은 치과 신경치료와 부서진
    이는 기둥 세운다고 한 40분간
    쫄다가 왔네요. ㅋ. ㅋ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22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오늘엔 님! 저도 치과 치료 해
    봤지만 여간 신경 쓰여지는지
    몰라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즐거운시간 함께 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22 교대쪽 볼일 있어서 낙원에
    구경가볼까 싶었는데 어딘가 댓글보니
    일행 분들과 바쁘신듯 하여~~
    안갔어요ㅎ
    음악은 자꾸 끊겨서 거의 못듣고
    있답니다
    이동네는 완전 소나기가 내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우리동네는 흐리기만하지
    멀쩡하네요. ㅎ

    오늘은 치과치료가 오후 5시에서
    있어서
    낙원은 하루 패스 했네요

    다음에 편안할때 쪽지로 연락
    주시고 오면 됩니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22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네~~
    치과치료
    아플낀데^^;;
    편한맘으로 받으시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꽃단비 7월말되어야
    끝날듯 하네요. ㅎ

    오늘도 40여분간 괜히 쫄아서
    조마조마 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22 꽃단비 님! 용기 내서 한번 가 보시죠 사람도 많고 좋다 하는데
    저도 낙원은 그전에 한번 가보고
    한번도 못간네요
    한번 들려 즐댄도 하고
    한번 다녀 가세요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22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사진으로뵈니 눈이 크신거이
    겁은 때따 많아보여요ᆢㅎㅎ
    어쩜좋아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22 보스킹 오늘 맘먹고 갈려다
    글쎄 그랬어요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22 꽃단비 꽃단비 님! 언제 시간되면
    꼭 한번 가 보시라고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꽃단비 작성시간26.06.22 보스킹 네
    감사합니다
    노래가 끊겨 들을수 없으니
    즐겁진 않아요ᆢ 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