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에 감사드리며 ~~ 작성자우강(중앙고문)|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방송국장님 월요일 맞는 음악 몇곡 선곡 부탁드리고이수연: 님이여 : 내이름 아시죠두곡 청곡 합니다.친구와 공원에서 듣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22 오늘은 비교적 선선해서 공원에서 밤하늘 보면서 즐청하는것도 여유롭게 보일듯 합니다. ^^멋진 저녁시간 되시길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슈슈(남부) | 작성시간 26.06.22 우강중앙고문님 공원에서 친구분과 운동하시나봐요~ㅎ함께 즐청할게요~^^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22 우강 고문 님! 이곳에서 인사드립니다언제 뵈어도 반갑습니다어제 인사도 못드리고 왔네요좋은노래 함께 즐청 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