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수고에 감사드리며 ~~

작성자우강(중앙고문)|작성시간26.06.22|조회수41 목록 댓글 3

방송국장님 월요일 맞는 음악 몇곡 선곡 부탁드리고

이수연: 님이여

         :  내이름 아시죠

두곡 청곡 합니다.

친구와 공원에서 듣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22 오늘은 비교적 선선해서
    공원에서 밤하늘 보면서 즐청하는것도 여유롭게 보일듯 합니다. ^^

    멋진 저녁시간 되시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슈슈(남부) | 작성시간 26.06.22 우강중앙고문님 공원에서 친구분과 운동하시나봐요~ㅎ
    함께 즐청할게요~^^
  •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22 우강 고문 님! 이곳에서 인사드립니다
    언제 뵈어도 반갑습니다
    어제 인사도 못드리고 왔네요
    좋은노래 함께 즐청 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