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시 종방 합니다.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슈슈(남부) 작성시간26.06.22 국장님 컨디션이 안좋으신거 같은데오늘도 고생하셨어요! 덕분에 행복한 월욜 밤이였네요감사합니다!편안한 저녁되시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22 음방국장님! 오늘도 수고 많았습니다 변함없이 항상 음방국장님 으로서의 소임을 다 하시는국장님께 그저 감사드립니다지금 인사 드립니다 만 마무리를 하는것 아닙니다끝까지 즐청 하겠습니다 수고 하셨어요굿밤 되시고 남은시간도 즐거운시간 좋은밤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22 오늘도 하루가 저무네요 ^^수고. 많으셨구요 남은시간도 달콤달달하게 보내시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