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댄 포 정 회 원♠

건강검진 받는날

작성자이혜숙프로|작성시간26.06.18|조회수152 목록 댓글 3

매년 하는 검진 이지만 매번 떨리는건 마찬가지
피를뽑을때 주사바늘 들어가는 순간이 너무 무섭고
오늘 키를 측정하는데 조금 늘었네 ㅎ
도수 치료해서 몸을 좀 폈더니 조금 올라간듯ᆢ
매번 위내시경은 1년에 한번씩 추적검사를 하는데ᆢ
언제나 마취가 빠르게 되고 늦게 풀리는데
오늘은 분명 마취약 들어갑니다는 들었는데 중간중간 웍웍 거리며 입에 자갈 물린듯 느낌을 느낄수가 있었다
검진 다 끝내고 물어보니 그날 컨디션에 틀리다는ᆢ
내가 조금 건강해진건가 ㅎ
무사히 겅진 끝나서 다행이다
2주 후에는 결과를 받아볼수 있겠지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9 검진
    받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 작성자쥬디(댄포홍보대사)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버벅이 | 작성시간 26.06.20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