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츠 스타트 (좀잘하자) 작성자좀 잘하자|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칠뜨기 작성시간26.06.10 참 잘허십니다 늙은이가 저르케 젊고 이뿐 여성과 춤춰본다는건 돈많이 처들여도 하나도 아까울게 없것읍니다 부럽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긴장 했음어깨 힘 잔득들어가고힘들어가니 몸 세우지 못했음후반부 긴장 풀려서 여유있게 리드스웡 네추럴 잘못했음아쉬움 남아요 연습할때는 잘했는데아직도 슈니트홀 에서 제일 젊어요 학생중 남기준ㅎ나이들어보이라고흰머리 유지 60될려면 아직 몇년 남았음좀더 부족한것 고치겠음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던 맨 작성시간26.06.11 잘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서울 작성시간26.06.11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 열공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좀 잘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고칠려고 영상 봅니다보면 잘못된 부분 보입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