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도 하계 수련회 1호차 안내 작성자진실&(부회장)| 작성시간26.05.27| 조회수342|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무제(총회장) 작성시간26.06.19 샛별님!답십리에서 탑승 합니다. (여 사이즈 M)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생마(일산지회장) 작성시간26.06.19 샛별님 1호차 탑승을 환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너리(중앙운영위원) 작성시간26.06.19 충무로 탑승합니다. 입금 월요일날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생마(일산지회장) 작성시간26.06.20 그리너리님 1호차 탑승을 환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너리(중앙운영위원) 작성시간26.06.20 입금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실&(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솔이(부회장) 작성시간26.06.22 미소세인님께서1호차ㆍ빈자리창쪽으로ㆍ앉혀주세요 ㆍ수고에감사드립니다. 편안한저녁시간되시고ㆍ한주뒤ㆍ반갑게뵐께요!!~^^*라고 보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실&(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알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르샤 (중앙총무) 작성시간26.06.21 상의사이즈,탑승지도 표기 부탁드립니다~~세인님~💕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공지방으로 정중히 모시겠습니다~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생마(일산지회장) 작성시간26.06.21 세인님 1호차 탑승을 환영합니다 빈자리 창가 쪽으로 배정해드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너리(중앙운영위원) 작성시간26.06.25 토요일 아침 일 끝나고 탑승해야 해서 탑승장소 답십리역으로 변경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