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전석 | | ||||||||||||
| 1 | 송내 | 2 | 송내 | 3 | 송내 | 4 | |||||||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 (완) | |||||||||||
| 별이랑 | 솔향7님 | 사랑행총무 | 김창숙 | ||||||||||
5 | 송내 | 6 | 송내 | 7 | 송내 | 8 | 송내 | ||||||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
| 제이 | 별하 | 가을이 | 민이 | ||||||||||
9 | 구로(디) | 10 | 구디 | 11 | 송내 | 12 | 송내 | ||||||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
| 주비 M | 목련님 | 샤로즈 | 찰스 | ||||||||||
| 13 | 구로(디) | 14 | 송내 | 15 | 범걔(사) | 16 | 범걔(사) | ||||||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
| 태후 | 호야 | 나래울 | 연수 | ||||||||||
| 17 | 송내 | 18 | 송내 | 19 | 송내 | 20 | 송내 |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
| 최중열 | 이찬용 | 진이 | 얼마던지 | ||||||||||
| 21 | 범계 | 22 | 구로(디) | 23 | 송내 | 24 | 송내 | ||||||
중앙입금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
판다 | 보스킹 | 국화향기 | 이프 | ||||||||||
| 25 | 구로(디) | 26 | 구로(디) | 27 | 구로(디) | 28 | 구로(디) | ||||||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
| 홍앤홍 | 지수 | 삐까번쩍 | 얼음공주 | ||||||||||
29 | 구로(디) | 30 | 구로(디) | 31 | 송내 | 32 | 범계 | ||||||
| XXX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
| 포터맨 | 우강 | 멋진하루 | 농부 | ||||||||||
| 33 | 구로(디) | 34 | 송내 | 35 | 구로(디) | 36 | 구로(디) | ||||||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
| 지성 | 몽남 | 넘버원 | 루비 | ||||||||||
| 37 | 구로(디) | 38 | 구로(디) | 39 | 송내 | 40 | 구로(디) | ||||||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입금(완) | ||||||||||
그렇지 | 반달 | 후천년 | 달콩 | ||||||||||
| 41 | 구로(디) | 42 | 구로(디) | 43 | 구로(디) | 44 | 구로(디) | ||||||
| 입금(완) | 입금(완) | | 입금(완) | XXXX | |||||||||
| 슈슈님 | 나르야 | | 해피우먼 | 댄싱퀸 | |||||||||
| 회비는"꼭"선입해주시기바랍니다!!(입금확인후)좌석배정 ▶2호차 탑승자 회비 입금계좌◀ 농협은행 302-1353-1204-21 예금주 (김창숙) 사들모 모임은 비영리 단체로서 이동중이나 산책중에 발생하는모든 사고에 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니 이에 동의하는 조건하에 참석 하시기 바랍니다 ㅂ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창숙(인천)중앙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나르야지회장님
그대 덕분에 ~♡
-
작성자김창숙(인천)중앙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2호차는
신갈 정차안하고
보람원으로~~~~ -
작성자후천년(남부) 작성시간 26.06.24 신갈에서 1호차 타도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김창숙(인천)중앙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넵 ~1호차타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