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금번 하계수련회에서 댄스경기대회를 개최 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로 댄스 경기대회가 활성화가 되었으면 합니다.
사교(지루박, 블루스) 라틴(자이브, 룸바) 모던(왈츠, 탱고)
3개 부분 경기대회에 많은 출전을 부탁 드리오며, 아래와 같이 공지 합니다.
공지 사항
일시:2026년 6월 28일 09:00~
장소: 보람원 종합 체육관
회비: 팀당: 20,000원
출전비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2-667-049182 백은경(하얀눈꽃 부회장)
★ 대회 상금내역 ★
| 1위 | 2위 | 3위 | 4위 | 5위 | 6위 | ||
| 사교 | 300,000원 | 200,000원 | 100,000원 | 경품 | 경품 | 경품 | |
| 라틴 | 300,000원 | 200,000원 | 100,000원 | 경품 | 경품 | 경품 | |
| 모던 | 300,000원 | 200,000원 | 100,000원 | 경품 | 경품 | 경품 |
◎ 상기 상금은 상향 조정 될 수 있습니다.
출전 선수 참가 자격
1, 사즐모 회원에 한함,
2, 참가 선수는 댄스복, 댄스화 착용,
3, 등넘버 반듯이 부착,
4, 본 경기대회는 아마추어 대회 입니다. 프로 선수는 출전 금지
심사규정
대회규정은 일반 경기대회 규정을 적용 합니다..!!
※ 춤은 모든 구분을 초월하는 보편적인 언어 입니다.
인간의 마음과 감정을 표현해주는 가장 원초적인 언어 입니다.
음악과 리듬을 통해서 서로 배려하는 파트너 쉽으로 예술성을 극대화 하여
좋은 성적으로 입상 하시기 바랍니다.
★ 참가신청은 댓글 올려 주세요
지역 표기, 종목, 닉네임(본명)
각, 지회장, 총무님들에게 문의 상담 바랍니다.
카페지기 총회장 한무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22 무언이님은 모던만 신청되어 있구요~
슬아님과 영철님은 신청안하셨어요~~ -
작성자파인즈(경남지회장) 작성시간 26.06.22 무언이는 강심장하고 모던 할것 같고요.
영철과 무언이 사교로 참가 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미 영철님이 출전비 입금을 했습니다.
슬아는 영강맨과 할것 같습니다.
하던 안하던 비용은 송금 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22 확정되시면 신청해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22 중앙으로 송금한 앤트리비 명단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영강맨(영남총괄)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25 영강맨 출전할수 없읍니다 경기진행 관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