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공연관련해서 유튜브에 떳네요 작성자바우|작성시간26.06.06|조회수6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궁금하실까봐 전합니다.자세한것은 곧 공지될것입니다.오늘 공연은 가수님 댁 정원 버스킹으로6시에 할 예정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무그늘 * | 작성시간 26.06.06 아름다운 정원에서세월을 거스르는명곡들을 너무나 행복하게 들었습니다 라일락 화이팅 ^^🙆♀️👍 작성자이쁜남자 | 작성시간 26.06.07 어제는 저도 대전 현장 이라정신 없었는데바우님이 안내를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두레박 | 작성시간 26.06.07 라일락 화이팅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