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영월 갑니다..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우 작성시간26.06.09 쏘가리 회도드시고영월밤하늘 별과 은하수까지보시고행복한 시간 되시기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아쉽게도 회를 제가 잘 못 뜹니다..-,-;;.그래서 대부분 매운탕으로..^^ 오랜만에가는 낚시라 쏘가리 얼굴을 꼭 봤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승호 작성시간26.06.09 강산혜성님은 쏘가리 보러가실때 원주 지정홀은 출석부 도장 찍는거 같이 꼭 들리셔야 겠네요.^^♡아! 매운탕 좋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다음에는 오픈데이에 맞춰 출조해서 오픈데이 참석하시는 분들과 매운탕에 소주한잔하고 저녁에 공연 관람 같이 하는 기회를 기지면 좋을듯 하네요.. 물론 전날에 쏘가리를 잡아야 가능한 이야기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쁜남자 작성시간26.06.09 상상만 해도낭만이 그려 집니다저는 은하수를 보며라희님 노래 듣는 상상을 해 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성탓인지.. 여성 호르몬 탓인지.. 남자는 나이를 먹으면여성 호르몬이 많이 분비되어 눈물이 많아진다는데...저런 분위기에 술 한잔 들어가면 눈가에 또 이슬이 맺히지않을까 걱정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쁜남자 작성시간26.06.09 강산혜성 ㅎㅎㅎ남자 분들 50살 넘으면여성 호르몬이 먾아져서감성에 잘 빠진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가만 생각 하니 그런거 같습니다 😁눈물도 흘릴때는 흘려야 건강에 좋다 합니다 호르몬 영향도 있겠지만 마음이 착하신 분들이 감성 수치가높은듯 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그늘 * 작성시간26.06.09 낚시 얘길 들으니저도 낚시가 하고싶어 지네요ᆢ저는 바다낚시만하거든요ᆢㅎ별과 달을 벗삼아세월을 낚아보는시간ᆢ아드님은아빠가 이렇게 풍류와 멋을 아시는분이라 좋겠어요 ㅎ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행복 하시길 화이팅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저도 바다로 루어 낚시하러가끔 갑니다..물론 쏘가리를 보러 민물로 더 많이 가지만요..^^아빠를 따라 낚시 같이 가주는 아들이 더 고맙지요..^^앞으로 몇 년 후 루어 낚시 이외에 플라이 낚시를 할 생각입니다.영화 "흐르는 강물처럼" 에 나오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