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꽃 사진 찍는거 보고
동네 분들이 제보를 하시네요 ㅎㅎ
백합(Lilly)꽃...나리꽃(토종)
보통 같이 부르는데
백합 향이 더 진한거 같습니다
아침 출근길 백합 향에 뒤돌아 보게 되는
텃밭
앞집 포도나무 옆
마을길 중앙화단
앞집
접시꽃 (겹꽃이라 올려 드립니다. 대부분 홀꽃)
사무실 가식장 헛개나무꽃
가식장 황금 사철나무 잎
출근길 아침달 (낮,달)
2번째 피는 장미꽃
채송화(작년에 우물 돌틈사이 한개 핀거 고이 모셔
키웠더니 단지에 숫자가 엄청 올해 첫꽃 2송이
피었는대 단지 전체에 이쁘게 피면 올려 드림)
몇일 전 구름이 멋 있어 찰칵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쁜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강산혜성 아하 사진 영상 편집
바우님도 강산혜성님 처럼
알려 주셨는데 나중에 연습해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나무그늘 * 작성시간 26.06.09 덕분에 싱싱하고
예쁜 꽃들을
구경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ᆢㅎ
향기가 나는듯하고
마음이 평화로워
지는 느낌 이지요ᆢ
이쁜남자님 ᆢ
애쓰셨어요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이쁜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나무그늘님 심심 하실 까봐
꽃 핑계로 글 쓰기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유승호 작성시간 26.06.10 완죤 꽃남자 되시겄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
그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