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백합꽃

작성자이쁜남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82 목록 댓글 10

제가 꽃 사진 찍는거 보고

동네 분들이 제보를 하시네요 ㅎㅎ

백합(Lilly)꽃...나리꽃(토종)

보통 같이 부르는데

백합 향이 더 진한거 같습니다 

아침 출근길 백합 향에 뒤돌아 보게 되는 

텃밭 

앞집 포도나무 옆

마을길 중앙화단

앞집

 

접시꽃 (겹꽃이라 올려 드립니다. 대부분 홀꽃)

사무실 가식장 헛개나무꽃

가식장 황금 사철나무 잎

출근길 아침달 (낮,달)

2번째 피는 장미꽃 

채송화(작년에 우물 돌틈사이 한개 핀거 고이 모셔

키웠더니 단지에 숫자가 엄청 올해 첫꽃 2송이

피었는대 단지 전체에 이쁘게 피면 올려 드림)

몇일 전 구름이 멋 있어 찰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강산혜성 아하 사진 영상 편집
    바우님도 강산혜성님 처럼
    알려 주셨는데 나중에 연습해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나무그늘 * | 작성시간 26.06.09 덕분에 싱싱하고
    예쁜 꽃들을
    구경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ᆢㅎ
    향기가 나는듯하고
    마음이 평화로워
    지는 느낌 이지요ᆢ
    이쁜남자님 ᆢ
    애쓰셨어요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이쁜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나무그늘님 심심 하실 까봐
    꽃 핑계로 글 쓰기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유승호 | 작성시간 26.06.10 완죤 꽃남자 되시겄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남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
    그러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