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요즘 듣는 라희님 유투브 믹스....

작성자강산혜성|작성시간26.06.11|조회수40 목록 댓글 3

숙녀에게 - 홀로된다는것 - 슬퍼하지마 - 참새와 허수아비 - 그사람 - 첫눈이온다구요 - 빗속을 둘이서 -

회상 - 사랑일뿐야 - 백년의 약속 - You raise me up

- 사랑이여 - 나는 너를 - I've been away too long

등등 운전 할때나 일 할때나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 라희님이 부르신 명곡들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남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라희님 예전 영상
    명곡들 많지요
    저는 슬퍼하지마 라희님 버전을 제일
    좋아 합니다

    You raise me up
    처음 네덜란드 아저씨가 오디션 하는 영상 보고
    라희님 버전 듣고 쩌 어억

    I've been away too long
    해외 팬들도 천상의 목소리라 칭찬 하는 팝송
    처음 접하고 새벽 1시 까지 듣던 기억이 ㅎㅎ
    라희님 노래는 어떤 노래든지 들으면 들을수록
    마음이 편해지는 마법 효과가 있지요

    대한민국 가수님들 노래 저도 웬만큼 들었지만
    보통 3~5번 정도 들으면 다른 노래 듣는데
    라희님 노래는 기본 1시간에서 5시간 ㅎㅎ
    어떨때는 제가 생각해도 미쳤나 할 정도로
    아마 라일락 가족 분들 많은 분들이
    말씀을 안 하시지만 공통적 입니다

    제 생각에 21세기 대중가요 발라드 역사에
    전 장르 노래를 소화 하는
    우리 이라희 가수님 만한 분은 없다 생각 합니다

    임지훈 장철웅 유익종 유심초 조용필 조영남
    통기타 세대 가수 분들 노래 들으시면
    더욱 마음이 울리는 노래들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도 많이 들으시네요
  •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몇 번 들으면 유투브가 알아서 믹스을 해 주네요..^^
    그나 저나 출조 전야..왠지 쏘가리를 볼 꺼 같은 예감이
    살짝 드는데... 못 잡으면 토요일 밤까지 낚시를 해야 하고
    그러면 라희님 버스킹은 들으면서 낚시를 해야 하는..-,-;;
  • 작성자나무그늘 * | 작성시간 26.06.11 요즘은 정말 몇번
    듣다보면 알아서
    들려주더라구요ᆢ
    쏘가리 반드시
    만나실겁니다ᆢ
    강산혜성님 화이팅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