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이 곳에서의 하룻밤..

작성자강산혜성|작성시간26.06.12|조회수76 목록 댓글 7

조금전 예약한  펜션에 도착해서 강 바닥 상황 체크..

다행히 낚시는 가능할꺼 같네요.. 잠시후 낚시 시작

혹시라도  쏘가리 얼굴보면 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잔챙이지만 그래도 쏘가리는 쏘가리네요..귀엽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쁜남자 | 작성시간 26.06.12 All soo ga ri
    귀하신 분 영접 ㅎㅎ
    작아도 쏘가리 맞네요
    저 아는 형님은 쏘가리 잡는다며
    5년째 쏘가리 수염도 구경 못 했네요
    제가 하는 말
    쏘가리 이민 갔지요
  • 작성자강타 | 작성시간 26.06.12 "와우, 이거 완전
    쏘가리급 쏘가리다 !
    심장뛰는 레벨 ! ㅋ 🐟
  • 작성자나무그늘 * | 작성시간 26.06.12 낚시도 낚시지만
    풍광이 넘 좋네요 ᆢ
    아드님과 행복한
    시간 되셔요 ^^🙆‍♀️👍
  • 작성자유승호 | 작성시간 26.06.13 쏘가리가 좀 나올법한데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