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구름 한점 없던 무심한 하늘

작성자강바다|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유승호 작성시간26.06.15 사실 버스킹이 보는 사람은 즐겁고 그런가 보다지만 장비에 날씨에 쎄팅하느라 고생길인데
    이라희가수님 어머님 한열가수 원주남자님 차편도 없이 대중교통으로 다니시는 대다나신 거북삼촌님 먼길가신 강바다님 가까운 동네?서
    오신 당쇠님 욕봤습니다...
  • 작성자 이쁜남자 작성시간26.06.14 어제 따라 갑자기 더워져서
    라희님 이피디님
    현장 진행에 항상 애쓰시는 원주남자님
    묵묵히 야외 공연에는 힘써 주시는 거북이삼촌
    현장에서 응원 해 주신 라일락 가족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희야 집에서 편하게 시청 하지만
    항상 야외 버스킹은 변수가 많아서
    정말 고맙습니다



  • 작성자 유성현 작성시간26.06.14 방청객을 위하는 라희님의 그 마음...🙆‍♂️
    그런 라희님을 응원하러 가신 강바다님❤️
    원주남자님의 수박과 꽃게된장 술밥🤪
    크~👍 고생하셨어요 강바다님!
  • 작성자 유승호 작성시간26.06.14 솟뚜껑 삼겹살은 맛나보입니다.아유 출출.침이 꼴깍^^♡
  • 작성자 나무그늘 * 작성시간26.06.14 편안하고 시원한
    곳에서 노래를
    부르신다해도ᆢ
    나름 힘드실텐데
    뙤약볕에 장비까지
    갗추고서 하시려면
    얼마나 힘드실까요
    강바다님 사진이
    없어서 서운하지만
    풍광 사진에
    만족 해야지요ᆢ
    뒤에서 묵묵히
    응원 해주시는
    라일락 가족님들
    화이팅 입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