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무그늘 * 작성시간26.06.19 그마음ᆢ충분히
    공감이 가네요ᆢ
    저도 그런 마음
    가져봤으니까요ᆢㅎ
    내일 지정홀 가시면
    좋은 추억 쌓으시며
    즐겁게 보내셔요 ^^🙆‍♀️👍
  • 작성자 두레박 작성시간26.06.19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응원합니다. ^^
  • 작성자 이쁜남자 작성시간26.06.19 저는 신청곡 란인가 하고 다시 봤습니다
    저도 강산혜성님 마음 이랑 같습니다
    처음 무창포 버스킹 날
    라희님 공연 보러 가며
    심장이 두근두근 공연장 자리에서
    일부러 다른 주차장에 차를 데고 걸어 가는데
    백사장에 2분이 걸어 가는데
    멀리서 봤지만 라희님 같다는 생각이 맞았습니다
    이쁜남자 왔다는 소리에 한 걸음에 달려 오신
    라희님 첫 모습 눈이 똥그레 지시며
    (이쁜남자 맞아 아닌거 같어 ㅎㅎ)
    공연 모습 라희님 이피디님 사진
    2장 있는데 선명도가 떨어져
    개인 소장 중

    지금도 공연장 갈때는 설레임
    올때는 아쉬움 사실 그래서 길을 잘 잊어 먹습니다
    강산혜성님 좋은 표현 해 주시니
    라희님 라일락 가족 분들이 생각 납니다
    아직은 변동사항이 없으니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