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입니다. 일지를 더 상세하게 쓰라는데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고 우리 아이들 글씨 틀리고 잘 못적고 활동지 채우는 것도 버겁고 거의 도와주는데 이걸 어떻게 쓰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들 하교 후에 하는 일도 쓰라는데 선생님들 뭐라고 쓰세요?
방학중 출근일에도 상세히 쓰라는데 뭐라고 써야합니까...
전보 와서 적응하기도 힘든데 일지 가지고 계속 얘기하니 힘드네요.
다음검색
특수입니다. 일지를 더 상세하게 쓰라는데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고 우리 아이들 글씨 틀리고 잘 못적고 활동지 채우는 것도 버겁고 거의 도와주는데 이걸 어떻게 쓰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들 하교 후에 하는 일도 쓰라는데 선생님들 뭐라고 쓰세요?
방학중 출근일에도 상세히 쓰라는데 뭐라고 써야합니까...
전보 와서 적응하기도 힘든데 일지 가지고 계속 얘기하니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