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지 쓰시나요?

작성자수지보나맘|작성시간26.06.18|조회수100 목록 댓글 2

특수입니다. 일지를 더 상세하게 쓰라는데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고 우리 아이들 글씨 틀리고 잘 못적고 활동지 채우는 것도 버겁고 거의 도와주는데 이걸 어떻게 쓰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들 하교 후에 하는 일도 쓰라는데 선생님들 뭐라고 쓰세요?

방학중 출근일에도 상세히 쓰라는데 뭐라고 써야합니까...

전보 와서 적응하기도 힘든데 일지 가지고 계속 얘기하니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녹차(특수) | 작성시간 26.06.18 인천은 일지 안쓴지 오래됐어요
  • 작성자경기(교무실) | 작성시간 26.06.26 new 공문왔어요 일지 사용 안한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