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진님의 첫 팬미팅!!
데뷔 16년만에 첫 콘서트 '첫만남'이 있는 날입니다~
열심히 준비했습니디~
부족하더라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씐나게 즐겨주세요~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
6호선 상수역 1번출구
걸어서 대략 10분정도 걸립니다~
길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공지에 오시는길 상세안내 글이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그럼 우리는 오후2시에 홍대 케이팜스테이지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오늘은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진님의 첫 팬미팅!!
데뷔 16년만에 첫 콘서트 '첫만남'이 있는 날입니다~
열심히 준비했습니디~
부족하더라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씐나게 즐겨주세요~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
6호선 상수역 1번출구
걸어서 대략 10분정도 걸립니다~
길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공지에 오시는길 상세안내 글이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그럼 우리는 오후2시에 홍대 케이팜스테이지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