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케줄방

✔️6월 13일 토요일 이도진의 '첫만남'

작성자nyang / 서울|작성시간26.06.13|조회수27 목록 댓글 2




오늘은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진님의 첫 팬미팅!!
데뷔 16년만에 첫 콘서트 '첫만남'이 있는 날입니다~
열심히 준비했습니디~
부족하더라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씐나게 즐겨주세요~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
6호선 상수역 1번출구
걸어서 대략 10분정도 걸립니다~
길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공지에 오시는길 상세안내 글이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그럼 우리는 오후2시에 홍대 케이팜스테이지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찐초록 /서울 | 작성시간 26.06.13 오늘은 행복한 만남
    이따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생명나무 (광주) | 작성시간 26.06.13 좋은 추억 많이 쌓길 바래요
    사랑둥이신 가수님 앞날에 꽃길만 펼쳐지길 바래요
    오늘 마음껏 즐기시고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