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2호선 홍대입구역에서 케이팝스테이지 오시는 길

작성자nyang / 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61 목록 댓글 2

 

홍대입구역 9번출구.


홍대입구역 9번출구 나오셔서 좌측에 애플스토어가 있는 큰 사거리까지 직진.


애플스토어에서 좌측으로쭈욱 올라오시다보면 정면에 빨간색 조형물 보이고 바로 앞에 횡단보도가 있습니다.
횡단보도 건너서 우측에 좁은길 말구 좌측에 조금 넓은 길로 들어와서 쭈욱 들어오세요.


쭈욱 들어오시다보면 좌측에 노란색으로 크게 인형뽑기라고 적혀있고 2층에 투썸플레이스 카페가 있습니다.
좌측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그 골목으로 조금 더 들어오시면 올리브영이 있습니다.
올리브영 건물 지하1층입니다.
올리브영 좌측에 내려오는 계단 있습니다.


동영상 첨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찐초록 /서울 | 작성시간 26.06.08 네 ~~
    감사합니다
    그날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