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한도진 소통방

들꽃처럼~~

작성자찐초록 /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2

***꽃이 좋아지는건
나이을 먹었다는거,
어쩌나....

너무 예쁜,
길가에 들꽃에도 마음을 뺏기고
아무도 돌봐주는이 없어도
피고 지는 들꽃,

울도진님도
무한도진에게 예쁨주는
도진꽃___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찐초록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길가에 거닐다 한컷~~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nyang / 서울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꽃 좋아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