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한도진 소통방

미니콘서트 다녀와서

작성자여행|작성시간26.06.14|조회수32 목록 댓글 4

서울 홍대거리를 난생처음 가봤습니다

좀늦게 도착했는데 생갑보다 많은팬분들이

오셔서 깜짝 놀랬습니다

이미 도진님 진행중에 입장했어요 

어제 첫번째  입은 의상에  멋진도진님

 반짝반짝 빛났어요

노래를 더많이 듣고싶었는데

조금아쉬웠지만 선물도 받고

즐거운 시간었습니다

오랜만에 도진님과  찐블리님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멀리서오신 착한망아지님 못뵈었는데

다음에꼭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yang / 서울 | 작성시간 26.06.14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죠~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화(울산) | 작성시간 26.06.14 즐거운 첫콘 다녀오심을 축하 드려요,
    참 의미깊은 하루 셨을것 같아요.
    가수 에게도 첫콘의. 의미는 뜻깊고 의미 있을줄 압니다.
    앞으로도 쭉쭉 많은 콘서트 열어 가시길 바라며
    성료를 축하 드립니다.
  • 작성자찌니사랑sm /서울 | 작성시간 26.06.14 도진님의 감성으로 전하는 노래들을 들으며 심쿵했던 순간들과 신나는 곡에 맞춰 흥겨운 시간들의 여운이 남아 행복한 휴일 아침입니다!
    도진님과 무한도진의 첫 만남 콘서트
    감동이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초록 /서울 | 작성시간 26.06.14 모두 감사하고 행복한 콘서트~~
    즐거운 만남 이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