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도진님 이사를 하셨네요!
좁았던 옥탑 방을 떠나셨지만.
(해방촌에서 이웃동네로)
크게 달라지지는 않은듯요...
쉽지않은 이사,
그래도.
아직은 젊으시니까..
굳세게..
무소의 뿔처럼 혼자걸어가는
울도진님,
무한도진은..
언제나 기도로. 사랑으로
응원한답니다___💗
다음검색
***울도진님 이사를 하셨네요!
좁았던 옥탑 방을 떠나셨지만.
(해방촌에서 이웃동네로)
크게 달라지지는 않은듯요...
쉽지않은 이사,
그래도.
아직은 젊으시니까..
굳세게..
무소의 뿔처럼 혼자걸어가는
울도진님,
무한도진은..
언제나 기도로. 사랑으로
응원한답니다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