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콘서트 무대곡 #훨훨훨 #정녕🎶

작성자찐초록 /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5

# 무명전설의 훨훨훨

***신청곡 #정녕
처음 부르신다는 감성가득한 #정녕
감사합니다!
(제가 신청한 곡이 뽑혀서~~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화(울산) | 작성시간 26.06.14 도진가수님 노래 정말 감성깊게 잘 합니다.
    정녕 잘 들었습니다
    이후에 공연이 있다면 시간내어
    라이브를 만나는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찐초록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해요~~~
    다음 행사에는 꼭 함께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nyang / 서울 | 작성시간 26.06.14 다시 또 감동❤️
  • 작성자참사랑 | 작성시간 26.06.14 잘 들었습니다~~늘 응원할게요~~❤️❤️
  • 작성자찌니사랑sm /서울 | 작성시간 26.06.15 다시 들어도 감동입니다!
    가슴이 뭉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