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명전설의 훨훨훨
***신청곡 #정녕
처음 부르신다는 감성가득한 #정녕
감사합니다!
(제가 신청한 곡이 뽑혀서~~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화(울산) 작성시간 26.06.14 도진가수님 노래 정말 감성깊게 잘 합니다.
정녕 잘 들었습니다
이후에 공연이 있다면 시간내어
라이브를 만나는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nyang / 서울 작성시간 26.06.14 다시 또 감동❤️
-
작성자참사랑 작성시간 26.06.14 잘 들었습니다~~늘 응원할게요~~❤️❤️
-
작성자찌니사랑sm /서울 작성시간 26.06.15 다시 들어도 감동입니다!
가슴이 뭉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