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로 글을 쓸때
채움1추천 0조회 523.03.06 04:22댓글 0
| html로 글을 올리려면 모든 글이 중앙으로 써지는걸 알게 됩니다. 아래 소스를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FONT style="FONT-SIZE: 9pt" face=바탕 color=#000000><B><PRE> <MARQUEE scrollAmount="0" style=text-align:left>←글 위치 변경 left center right <p style="line-height:150%;"><br>←줄 간격 150% 200% 꽃밭에 앉아서 꽃잎을 보네<br> 고운 빛은 어디에서 왔을까<br><br> 아름 다운 꽃이여 꽃이여 <br> 이렇게 좋은날에 이렇게 좋은날에<br><br> 그 님이 오신다면 얼마나 좋을까 <br> 꽃밭에 앉아서 꽃잎을 보네<br><br> 고운 빛은 어디에서 왔을까<br> 아름다운 꽃송이<br><br> 이렇게 좋은날에 이렇게 좋은날에<br> 그 님이 오신다면 얼마나 좋을까<br><br> 꽃밭에 앉아서 꽃잎을 보네<br> 고운 빛은 어디에서 왔을까<br><br> 아름다운 꽃송이<br> 아름다운 꽃송이<br><br> </MARQUEE></pre></b></font>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