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컴과태그

html로 글을 쓸때

작성자淡湖|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html로 글을 쓸때

채움1추천 0조회 523.03.06 04:22댓글 0

 

html로 글을 올리려면 모든 글이 중앙으로 써지는걸 알게 됩니다.
아래 소스를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FONT style="FONT-SIZE: 9pt" face=바탕 color=#000000><B><PRE>
<MARQUEE scrollAmount="0" style=text-align:left>←글 위치 변경 left center right
<p style="line-height:150%;"><br>←줄 간격 150% 200%
꽃밭에 앉아서 꽃잎을 보네<br>
고운 빛은 어디에서 왔을까<br><br>

아름 다운 꽃이여 꽃이여 <br>
이렇게 좋은날에 이렇게 좋은날에<br><br>

그 님이 오신다면 얼마나 좋을까 <br>
꽃밭에 앉아서 꽃잎을 보네<br><br>

고운 빛은 어디에서 왔을까<br>
아름다운 꽃송이<br><br>

이렇게 좋은날에 이렇게 좋은날에<br>
그 님이 오신다면 얼마나 좋을까<br><br>

꽃밭에 앉아서 꽃잎을 보네<br>
고운 빛은 어디에서 왔을까<br><br>

아름다운 꽃송이<br>
아름다운 꽃송이<br><br>
</MARQUEE></pre></b></fon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