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쇠뭉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대한민국 의료계의 문제점으로 지적하신 것들을 개선(해결)하기 위해 전 정부에서 '의료 개혁'을 추진하였다 봅니다.
그런데 추진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고, 그런 점들이 의료계에서 조차 내분으로 치달았고 정치적으로는 다수당의
횡포로 문제 제기만 하는 바람에 결국 실패로 돌아가고 말았습니다.
의료계에서는 '기득권 사수'가 우선이었고, 정치계에서는 의료 성공은 정치의 성공이기에 성공을 기대하지 않는 바탕에서
결국 실패로 돌아가고 말았지요.
그러나 의료계의 개혁은 지적하신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실천되어야 했다고 봅니다.